게임소개
1944년 프랑스에서 프로젝트 크라켄을 파헤치기 위해 싸우는 칼 페어번과 함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가 다시 돌아옵니다. 장르를 개척하는 실감나는 저격 액션에 강화된 킬 캠이 더해져 한층 더 만족도 높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몰입도 높은 맵에서 나치의 전쟁 무기를 저지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세요.
게임 세부 정보
방대한 캠페인 생동감 넘치고 몰입도 높은 환경을 재현하기 위해, 사진측량을 이용해서 다양한 현실 세계의 장소를 캡처했으며, 다양한 침투 및 탈출 지점, 암살 리스트 타깃은 각 미션을 완전히 새로운 시점으로 즐길 수 있게 도와줍니다. 혼자서 나치의 계략을 저지하거나, 탄약과 아이템을 공유하고 명령을 내리고 서로 치유할 수 있게 해 주는 개선된 협동 시스템을 통해 파트너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세요.
탁월한 총격전 물리 엔진과 이동 시스템 완벽한 저격 위치로 이동하거나 눈치 빠른 보초에게 들키지 않고 움직이기 위해 집라인을 이용하거나, 비탈길을 미끄러져 내려가거나, 절벽을 따라 걸으세요. 소총의 개머리판과 총신 옵션과 중력, 바람, 심박수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면서 암살 대상을 향해 조준하세요.
탁월한 커스터마이제이션
작업대를 사용해서 당신 무기의 거의 모든 요소를 개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세요. 조준경, 개머리판, 총신, 탄창 등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소총, 보조무기, 권총은 전부 다양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철갑탄부터 비살상 탄약까지, 대상을 암살할 때 적합한 탄약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침입 모드 - PvP 및 협동 게임에서 캠페인 투입
다른 플레이어의 캠페인에 추축군 저격수로 침입하여 쫓고 쫓기는 게임을 시작하세요. 사냥감을 뒤쫓으면서 새로운 차원을 게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아니면, 당신이 직접 지원을 요청하여 까다로운 상황에서 칼을 지원하는 두 번째 저격수를 투입할 수도 있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대립 멀티플레이어
당신의 캐릭터와 장비 구성을 편집하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16인 플레이어 전투 속에서 자신의 저격 실력을 테스트하면서 XP, 훈장, 약장을 획득하세요. 협동 플레이를 더 선호한다면, 생존 모드에서 최대 다른 3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팀을 이뤄 몰려오는 적의 웨이브를 상대할 수도 있습니다.
강화된 킬 캠
전매특허의 엑스레이 킬 캠이 사격 한 발 한 발의 파괴적인 힘을 더욱 현실감 넘치고 소름끼치는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뼈에 맞은 총알은 종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튕겨 나가면서 적의 몸 속에 새로운 길을 만들어냅니다. SMG와 권총도 킬 캠을 유발하며, 연이어 명중하는 총알은 극적인 슬로우모션 장면을 연출합니다.
에디터의 지극히 개인적인 간단리뷰
"나는 영광을 서포트하는 저격수" [ 8 / 10 ]
스나이퍼 엘리트, FPS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전설의 게임입니다.
일반 FPS/TPS 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콘셉트를갖고 있습니다. 흔히들 많이 하시는 카운터스트라이크나 배틀그라운드, 콜 오브 듀티와 같은 게임들은 쏘고 죽이면 그만이지만 스나이퍼 엘리트는 특유의 킬-캠으로 총을 발사하고 총알이 날아가는 동선을 보여주고 마지막으로 어떻게 박히는지까지 세세하게 연출이 됩니다. 그 연출이 상당히 디테일하고 총알이 박히는 그 신체 부위도 모두 실제 해부도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인체의 신비전을 게임으로 본다...?
게임의 진행은 캠페인을 위주로 진행하면 되는데 캠페인 스토리는 딱히 특별하지 않아 스토리를 굳이 안 봐도 될 정도의 수준입니다.
총 쏘는데 스토리보단 쾌감이죠!
저격 조작이나 난이도도 누구든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진입장벽은 높지 않습니다. 보통 난이도 면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민간인 (아주 쉬움) / 사관생도 (쉬움) / 명사수 (보통) / 스나이퍼 엘리트 (어려움) / 현실적 (매우 어려움)으로 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디터는 명사수(보통)과 스나이퍼 엘리트(어려움) 난이도로 2회 진행하였으나 크게 어렵지 않게 전부 클리어를 하였습니다.
총이 나오는 게임이다 보니 총기류가 많이 나와야 재밌으나 해당 게임에선 그렇게 많은 총기류가 나오지 않아 약간의 아쉬움이 있고, 게임 구조가 상당히 단순하다 보니 챕터가 달라져도 계속 같은 걸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발매한 시리즈 게임이니 만큼 재미는 보장이 되어있으니 스나이퍼 엘리트를 해보셨던 분들이나 처음 접하는 분들이나 누구든 GAME PASS를 통해 즐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공급사 : H2 인터렉티브 개발사 : Rebellion 장 르 : FPS / TPS 플랫폼 : Xbox Series X|S / XBOX One / Windows 10,11 / PS4,5 발매일 : 2022년 5월 26일 |
Comments